SSL 보안인증서 서비스 갱신



SSL 보안인증서 서비스 갱신


SSL 보안인증서 서비스 갱신 방법입니다.



닷홈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뒤,

[마이닷홈]-[부가 관리]-[SSL 보안 인증서 목록]으로 접속하시어 갱신하실 SSL 인증서의 [상세보기]버튼을 눌러줍니다.




우측 상단의 [갱신] 버튼을 눌러 보안 인증서 갱신 신청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인증서와 서버 정보가 맞는지 확인해줍니다.

SSL 인증서의 경우, 갱신하는 경우에도 인증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닷홈 서버에 설치시  CSR은 자동으로 생성되며 인증 완료 시 관리자가 호스팅 서버에 설치해드립니다.




SSL을 사용하는 업체 정보와 담당자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이때, 신청할때 입력했던 업체 정보와 담당자 정보까지 확인 후 맞아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갱신할 인증서의 도메인 정보를 확인 후 맞으면 결제를 진행합니다.




인증수단 MAIL 선택시 수신할 수 있는 인증메일이 선택박스에 자동으로 표시가 되며, 인증메일을 수신할 이메일을 선택한 뒤 스크롤을 내려 결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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