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내역 및 변경


[마이닷홈] 을 통하여 회원정보 및 내역 등을 수정, 등록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수정





닷홈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뒤 우측 상단의 ①[마이닷홈] 버튼을 눌러서 마이닷홈으로 접속해 줍니다.

마이닷홈에서 ②[회원정보 관리] 버튼을 눌러 회원정보 관리 서브 메뉴 중 ③[회원정보 수정]을 눌러 회원정보 수정 창으로 접속해 주세요.

닷홈 사용자 인증을 위하여 ④번 칸에 닷홈 로그인하실 때 사용하시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신 뒤, 
⑤[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여 수정 및 등록 및 수정 사항을 작성해 줍니다.


이름/업체명이름/업체명 변경의 경우 닷홈 메인 페이지에 [고객센터]-[1:1문의]-[글쓰기]를 통하여
문의 게시판에 변경할 이름 또는 업체명을 포함하여 게시글을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아이디의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연락처수신이 가능한 전화번호(연락처)를 작성해 주세요.
핸드폰연락처 외의 핸드폰 번호가 있다면 작성해 주세요.
이메일수신이 가능한 이메일을 적어주세요.
(비밀번호 찾기 시에도 이용합니다.)
보조 이메일위에 적성한 이메일 외의 보조 이메일이 있으시다면 적어주세요.
이메일 수신이벤트 및 상품 관련 안내의 메일 수신 여부를 결정합니다
(수신하지 않으셔도 정기 점검 같은 공지성 메일은 수신될 수 있습니다.)
SNS 수신이벤트 및 상품 관련 안내의 SNS 수신 여부를 결정합니다
(수신하지 않으셔도 정기 점검 같은 공지성 SNS은 수신될 수 있습니다.)
휴면 전환 기간 설정회원 계정의 휴면 전환 기간을 설정합니다.
(1년으로 설정하신 경우 닷홈에 사용 중 이신 서비스가 없고 1년 이상 로그인 이력이 없는 경우 휴면 계정으로 전환 됩니다.)



수정 및 등록을 다 하였으면 ②[저장] 버튼을 눌러줍니다.
③[원래대로] 버튼을 통하여 수정정보를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수정




닷홈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뒤 우측 상단의 ①[마이닷홈] 버튼을 눌러서 마이닷홈으로 접속해 줍니다.

마이닷홈에서 ②[회원정보 관리] 버튼을 눌러 회원정보 관리 서브 메뉴 중 ③[비밀번호 수정]을 눌러 비밀번호 수정 창으로 접속해 주세요.

닷홈 사용자 인증을 위하여 ④번 칸에 닷홈 로그인 하실 때 사용하시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신 뒤, 
⑤[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여 ①번 입력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아이디현재 회원 아이디입니다.
현재 비밀번호현재 로그인 시 사용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메일로 발급받은 임시 비밀번호도 상관없이 최근에 로그인할 때 사용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새 비밀번호변경하실 새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현재 비밀번호와 다른 비밀번호만 가능합니다.)
새 비밀번호 확인"새 비밀번호"에서 입력한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 주세요.


[저장] 버튼을 눌러 변경한 비밀번호를 저장해 줍니다.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연결하기




닷홈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뒤 우측 상단의 ①[마이닷홈] 버튼을 눌러서 마이닷홈으로 접속해 줍니다.

마이닷홈에서 ②[회원정보 관리]-[기본 정보]를 눌러 기본 정보 창으로 접속해 주세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항목의 [연결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연결하기 버튼을 누르면 네이버 팝업창이 나오며,

①에 연결할 네이버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작성해 주신 뒤,
[로그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해 줍니다.

(이때,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이미 네이버 로그인이 되어있으면 로그인 팝업이 나오지 않고 바로 연결됩니다.)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하시면,
[연결하기] 버튼 대신 네이버 아이디와 ①[연결 끊기] 버튼이 생기며, 해당 네이버 아이디의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등록/수정




담당자 정보란 상품 신청시 담당자 정보란에 입력할 정보입니다.

이곳에서 미리 등록해두면 상품 신청시 매번 입력하지 않고 자동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닷홈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뒤 우측 상단의 ①[마이닷홈] 버튼을 눌러서 마이닷홈으로 접속해 줍니다.

마이닷홈에서 ②[회원정보 관리] 버튼을 눌러 회원정보 관리 서브 메뉴 중 ③[담당자 정보 등록/수정]을 눌러 담당자 정보 등록/수정 창으로 접속해 주세요.


아래 표를 참고하여 번 표에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이 가입된 정보는 상품 구매시 담당자 정보 부분에 들어갑니다.


담당자 정보 제목우측 위 ⑥ 목록 박스에 등록할 때 나오는 제목입니다.
기본 담당자로 사용등록된 담당자 정보 중 기본으로 사용할 담당자 정보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이름담당자의 이름을 작성해 주세요.
이메일담당자의 이메일을 작성해 주세요. 
전화번호담당자의 전화번호을 작성해 주세요.
휴대전화담당자의 휴대전화을 작성해 주세요.


④번 입력창의 입력을 마쳤다면,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⑥ 담당자 목록입니다. 등록된 담당자 정보를 확인하거나, 새로운 담당자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① 우측 목록 박스를 클릭하시면,
여태 등록된 담당자를 선택하여 정보를 확인/수정 하거나 "담당자 새로 입력"을 선택해서 새로운 담당자 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를 새로 입력하는 경우 입력폼에 담당자 정보를 입력해주고 
③[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계약자 정보 등록/수정




계약자 정보란 상품 신청시 계약자 정보란에 입력할 정보입니다.

이곳에서 미리 등록해두면 상품 신청시 매번 입력하지 않고 자동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닷홈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뒤 우측 상단의 ①[마이닷홈] 버튼을 눌러서 마이닷홈으로 접속해 줍니다.

마이닷홈에서 ②[계약자 정보 등록/수정] 버튼을 눌러 회원정보 관리 서브 메뉴 중 ③[계약자 정보 등록/수정]을 눌러 계약자 정보 등록/수정 창으로 접속해 주세요.




아래 표를 참고하여 번 입력폼에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구분개인 회원 또는지 기업/단체 회원 여부를 구분합니다.
계약자 정보 제목항목 표시를 위한 제목입니다 (우측 위 ③ 목록 박스에 표시)
이름 (기업/단체 이름)계약자의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기업회원인 경우 기업/단체 이름을 입력합니다)
생년월일 (사업자(고유)번호)계약자의 생년월일을 작성해 주세요. 
(기업회원인 경우 사업자 번호를 입력합니다)
주소계약자의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위처럼 ① 입력폼을 작성하셨다면, ②[수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③ 등록된 계약자 목록입니다. 해당 목록에서 계약자를 선택해서 정보를 확인/수정하거나, "계약자 새로 입력"을 선택해서 새로운 계약자 정보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① 우측 목록 박스 를 클릭하시면,
여태 등록하였던 담당자 정보 제목이 나오며 가장 하단의 [담당자 새로 입력] 버튼을 눌러 담당자 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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