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웹메일 서비스 신청
무제한 웹메일은 무제한 웹메일, 기업보안 웹메일로 나뉘어지며,
무제한 웹메일 상품은 메일 용량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메일을 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고,
캘린더, 게시판, 주소록 등의 기능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협업도 가능하며 메일 계정 수는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기업보안 웹메일 상품은 무제한 메일용량과 캘린더/게시판 등의 협업 기능을 제공 한다는 무제한 웹메일과 공통점이 있지만,
단독형 메일 시스템에 단독 IP를 사용하여 메일 안정성을 확보하고, 지능형 메일 보안 시스템을 도입하여 IPS, SSL/TLS 의 네트워크 보안과 3중 스팸 필터링으로 메일 서비스의 위험을 사전에 차단한다는 차이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무제한 웹메일 서비스 신청
무제한 웹메일 서비스의 경우 도메인이 있어야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일, 도메인을 소유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도메인 구매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닷홈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뒤,
닷홈 홈페이지 메뉴의 ①[웹메일]-②[무제한 웹메일]을 눌러줍니다.
각 상품의 사양을 비교하여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신 다음 선택한신 서비스 ①[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베이직 웹메일 신청방법은 아래 매뉴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베이직 웹메일 서비스 신청 매뉴얼 바로가기 >
신청하려는 서비스의 정보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① 신청 서비스 정보
서비스 | 신청하려는 서비스 상품명 입니다. |
서비스 상세 정보 | 해당 서비스의 추가 가능한 웹메일 계정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용기간 | 서비스 이용기간을 설정합니다. 1개월에서 최대 36개월까지 설정 가능하며 12개월 이상은 장기 할인이 적용됩니다. |
만료 예정일 | 해당 서비스의 만료 예정일을 표시합니다. |
아래 표를 참고하여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구매자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①결제 수단 선택
바로 결제 | 신용카드를 등록해두고 결제 비밀번호만 입력해서 바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
신용카드 |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 안내된 계좌에 이체하는 방법입니다. |
무통장 입금(가상 계좌) | 안내된 가상 계좌에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
② 구매자 정보 (계산서 관련 안내 아래 입력폼)
카드사와 연계되어 결제 내역을 안내해드리기 위한 정보이므로 정확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를 참고하여 무제한 웹메일과 연결할 도메인을 입력해주고 메일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① 도메인 정보 입력
닷홈에서 구매한 보유중인 도메인을 [도메인 선택] 목록 박스에서 설정하여 우측의 [중복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② 메일 정보 입력
메일 관리자 성명/기관 | 메일을 이용하는 기관 이름 또는 메일의 관리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메일 관리자 이메일 | 메일 관리자의 메일 계정으로 "postmaster@도메인 주소"로 고정되어있습니다. |
메일 관리자 비밀번호 | 관리자 메일 계정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
메일 관리자 비밀번호 확인 | 관리자 메일 계정의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해주세요. |
아래 설명을 참고하여 담당자, 계약자 정보를 작성해 주신 뒤, ④[다음단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① 담당자 정보
신청하신 서비스를 관리하는 담당자의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② 계약자 정보
신청하신 서비스의 계약자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계약자가 개인의 경우 이름, 생년월일, 주소를 작성해 주시고,
기관의 경우 기업/단체 이름, 사업자등록번호, 주소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③ 우측 상단 목록박스
마이닷홈에서 등록해 놓은 담당자, 계약자 정보가 있다면 선택하여 정보를 자동 입력합니다.
자주사용하는 담당자, 계약자 정보 등록은 아래 링크의 매뉴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④ 다음단계
정보 입력을 마쳤다면 ④[다음단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⑤ 견적서출력
⑤[견적서 출력] 버튼을 통해서 견적서를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신청한 서비스 정보가 맞는지 확인 후 ①[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① 신청 서비스 정보
서비스 | 신청하신 서비스 상품명을 보여줍니다. |
연결 도메인 | 웹메일과 연결한 도메인을 보여줍니다. |
메일 관리자 이메일 | 웹메일에서 관리자 계정의 이메일로 "postmaster@도메인 주소" 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
이용 기간 | 서비스 이용 기안을 보여줍니다. |
만료 예정일 | 해당 서비스의 만료 예정일을 보여줍니다. |
② 결제하기
신청 서비스 정보를 다 확인하셨다면 ②[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③ 견적서 출력
③ [견적서 출력] 버튼을 통해서 견적서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나오는 결제창으로 편한 결제 방법을 결정 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신청하신 서비스는 [마이닷홈]-[웹메일 관리]-[웹메일 목록]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