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 웹메일 서비스 서명 관리
베이직 웹메일 서비스 서명 관리
베이직 웹메일의 서명 관리는 "환경설정"에서 가능합니다.
[환경설정] - [서명관리] 페이지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정보가 확인 가능합니다.
* 서명 이름 : 서명을 관리하기 위한 이름
* 서명 내용 : 메일 전송시 본문 마지막에 추가할 서명 내용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manual.dothome.co.kr/manual/info/124
[베이직웹메일 환경 설정 화면]
베이직 웹메일에 로그인하신 뒤,
①[환경설정]에서 ②[서명 관리] 를 눌러줍니다.

[베이직웹메일 서명 관리 화면]
서명관리 페이지의 "서명추가" 항목의 ①서명 이름을 작성해주시고 ②서명 내용을 작성해주신 뒤 ③[추가] 버튼을 눌러주시면 서명이 추가됩니다.
[베이직웹메일 서명 변경 화면]
기본적으로 사용할 서명 설정을 위해서 ① 새로 추가된 서명의 선택박스를 체크해주시면 기본 서명 설정 변경이 완료됩니다.

[베이직웹메일 서명 적용 화면]
메일 작성시 나오는 화면으로 메일 내용 하단에 서명이 추가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