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형 서버호스팅 상담
구매형 서버호스팅 상담
닷홈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뒤,
닷홈 홈페이지 메뉴의 ①[서버호스팅]- ②[구매형 서버호스팅]을 눌러줍니다.
구매형 서버호스팅의 경우 세가지의 종류가 있으며,
각 상품의 사양을 비교하여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신 다음 선택하신 서비스 ①[견적상담] 버튼을 눌러주세요.
견적상담 요청 입력폼을 아래 글을 참고 하여 입력해주세요.
① 우측 상단 목록 박스
마이닷홈에서 등록해 놓은 담당자 정보가 있다면 선택하여 정보를 자동 입력합니다.
자주사용하는 담당자 정보 등록은 아래 링크의 매뉴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정보 등록/수정" 매뉴얼 바로가기 >
② 정보 입력폼
견적 상담을 위하여 해당 서버호스팅의 담당자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③ 요청 사항 입력폼
OS 정보, 설치 원하는 패키지나 프로그램 같은 요청하실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④ 확인단어 인증
우측의 확인단어를 좌측에 적고 [확인단어 인증] 버튼을 눌러주세요.
⑤ 견적상담 요청
② ~ ④번 작성이 완료되셨다면, [견적상담 요청] 버튼을 눌러 신청해줍니다.
[견적상담 요청]을 누르면 접수 되었다는 팝업과 함께 상담 요청이 마무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