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홈빌더 서비스 신청



닷홈빌더 서비스 신청


코딩 없이 블럭을 조립하듯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닷홈빌더 서비스 신청방법 안내입니다.



닷홈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뒤,
닷홈 홈페이지 메뉴의 [무료홈페이지]- [닷홈빌더 신청]을 눌러줍니다.




각 사양을 비교하시고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신 다음 선택하신 서비스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무료상품인 "닷홈빌더 무료홈페이지" 신청방법은 아래 매뉴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닷홈빌더 무료홈페이지 서비스 신청 매뉴얼 바로가기 >


각 상품의 경우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닷홈빌더의 기능은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다만 운영하시려는 웹사이트의 트래픽, 데이터 사용량을 고려하시어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템플릿 선택 페이지가 나옵니다. 마음에 드는 템플릿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닷홈은 약 30여 종의 다양한 분야의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으며,
상단의 카테고리를 통하여 원하는 분야의 템플릿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위에 마우스 포인터를 올리면 [사이트 만들기]와 [미리보기] 버튼이 나오는데,


[사이트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템플릿으로 신청을 진행하며,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템플릿의 구성을 자세히 둘러볼 수 있습니다. 




템플릿 미리보기 기능을 이용하시다가 마음에 드는 템플릿 발견 시 우측 상단의 [템플릿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서 해당 템플릿으로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없이 처음부터 만들고 싶으시다면 최하단의 [빈 템플릿으로 만들기]를 클릭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템플릿은 신청후 마이닷홈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닷홈빌더 서비스 결제하기




본인이 신청한 서비스 정보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서비스신청하려는 서비스 상품명 입니다.
서비스 상세 정보해당 서비스의 트래픽, 디스크, 도메인 연결 가능 여부, 신청한 템플릿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기간서비스 이용 기간을 설정합니다.
1개월에서 최대 48개월까지 설정 가능하며 12개월 이상은 장기 할인이 적용됩니다.
만료 예정일서비스의 만료 예정일을 표시합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여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구매자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결제 수단 선택

정기결제신용카드를 등록하여 정기적으로 자동 출금되는 방식입니다.
바로 결제신용카드를 등록해두고 결제 비밀번호만 입력해서 바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신용카드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안내된 계좌에 이체하는 방법입니다.
무통장 입금(가상 계좌)안내된 가상 계좌에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② 구매자 정보 (계산서 관련 안내 아래 입력폼)

카드사와 연계되어 결제 내역을 안내해드리기 위한 정보이므로 정확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다음단계

정보 입력을 마쳤다면, ③ [다음단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④ 견적서 출력

[견적서 출력] 버튼을 통해서 견적서를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여 빌더, 담당자, 계약자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이때, 빌더의 기본 제공 도메인은 신청 후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신중하게 작성 부탁드립니다.


① 빌더 정보 입력

기본 제공 도메인해당 서비스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도메인을 설정합니다.
(기본제공 도메인은 신청 이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도메인 연결보유하고 있는 도메인을 연결하는 서비스입니다.
관리자 아이디닷홈빌더 관리자 아이디입니다. admin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아이디 입니다.)
관리자 비밀번호닷홈빌더 관리자 비밀번호입니다.


② 담당자 정보

신청하신 서비스를 관리하는 담당자의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③ 계약자 정보

신청하신 서비스의 계약자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계약자가 개인의 경우 이름, 생년월일, 주소를 작성해 주시고, 
기관의 경우 기업/단체 이름, 사업자등록번호, 주소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④ 우측 상단 목록박스

마이닷홈에서 등록해 놓은 담당자, 계약자 정보가 있다면 선택하여 정보를 자동 입력합니다.
자주사용하는 담당자, 계약자 정보 등록은 아래 링크의 매뉴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정보 등록/수정" 매뉴얼 바로가기 >

"계약자 정보 등록/수정" 매뉴얼 바로가기 >




신청한 서비스 정보가 맞는지 확인 후 약관에 동의해 주신 뒤,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① 신청 서비스 정보

서비스신청하신 서비스 정보를 보여줍니다.
기본 제공 도메인신청하신 기본 제공 도메인 주소입니다.
템플릿신청하신 템플릿의 정보를 보여줍니다. 
이용 기간서비스 이용 기간을 보여줍니다.
만료 예정일해당 서비스의 만료 예정일을 보여줍니다.


서비스 제한 안내 및 이용약관 동의

서비스 금지, 제한 규정과 이용 약관을 확인하신 뒤 체크 박스를 눌러 동의해 주시면 됩니다.


③ 결제하기

서비스 정보 확인 및 약관 동의를 마치셨다면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④ 견적서 출력

[견적서 출력] 버튼을 통해서 견적서를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나오는 결제창으로 본인이 편한 결제 방법을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가 완료되어 신청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신청하신 닷홈빌더는 [마이닷홈]-[닷홈빌더 관리]-[닷홈빌더 목록]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닷홈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