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형 서버호스팅 신청
임대형 서버호스팅 신청
닷홈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뒤,
닷홈 홈페이지 메뉴의 ①[서버호스팅]- ②[임대형 서버 호스팅]을 눌러줍니다.
각 상품의 사양을 비교하여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신 다음 선택하신 서비스 ①[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신청하려는 서비스의 정보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①신청 서비스 정보
서비스 | 신청하려는 서비스 상품명 입니다. |
이용 기간 | 서비스 이용 기간을 설정합니다. 1개월에서 최대 36개월까지 설정 가능하며 6개월 이상은 장기 할인이 적용됩니다. |
만료 예정일 | 서비스의 만료 예정일을 표시합니다. |
사용하실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①옵션 선택
기본 디스크 | 기본으로 제공되는 디스크 정보를 보여줍니다. |
추가 디스크 | 목록 박스를 통하여 원하는 디스크를 원하는 갯수 만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메모리 | 메모리 옵션을 기본 구성 보다 높은 사양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트래픽 증설 | 트래 옵션을 기본 구성 보다 높은 사양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전원공급장치 | 이중 전원 공급 장치 추가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하실 소프트웨어를 선택해 주세요.
①소프트웨어 선택
리눅스와 윈도우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여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구매자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① 결제 수단 선택
정기결제 | 신용카드를 등록하여 정기적으로 자동 출금되는 방식입니다. |
바로 결제 | 신용카드를 등록해두고 결제 비밀번호만 입력해서 바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
신용카드 |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 안내된 계좌에 이체하는 방법입니다. |
무통장 입금(가상 계좌) | 안내된 가상 계좌에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
② 구매자 정보 (계산서 관련 안내 아래 입력폼)
카드사와 연계되어 결제 내역을 안내해드리기 위한 정보이므로 정확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설명을 참고하여 담당자, 계약자 정보를 작성해 주신 뒤, ④[다음단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① 담당자 정보
신청하신 서비스를 관리하는 담당자의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② 계약자 정보
신청하신 서비스의 계약자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계약자가 개인의 경우 이름, 생년월일, 주소를 작성해 주시고,
기관의 경우 기업/단체 이름, 사업자등록번호, 주소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③ 우측 상단 목록박스
마이닷홈에서 등록해 놓은 담당자, 계약자 정보가 있다면 선택하여 정보를 자동 입력합니다.
자주사용하는 담당자, 계약자 정보 등록은 아래 링크의 매뉴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④ 다음단계
정보 입력을 마쳤다면 ④[다음단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⑤ 견적서출력
⑤[견적서 출력] 버튼을 통해서 견적서를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신청한 서비스 정보가 맞는지 확인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① 신청 서비스 정보
서비스 | 신청하신 서비스 상품명을 보여줍니다. |
옵션 | 신청하신 서비스의 추가하신 옵션을 보여줍니다. |
OS | 선택하신 소프트웨어명을 보여줍니다. |
이용기간 | 서비스 이용 기간을 보여줍니다. |
만료예정일 | 해당 서비스의 만료 예정일을 보여줍니다. |
② 결제하기
서비스 정보 확인 및 약관 동의를 마치셨다면 ③[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③ 견적서출력
[견적서 출력] 버튼을 통해서 견적서를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나오는 결제창으로 본인이 편한 결제 방법을 결정 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신청하신 서비스는 [마이닷홈]-[호스팅 관리]-[서버 호스팅 목록]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