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결제 가이드
정기결제 가이드
-정기결제란?
닷홈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동안 등록하신 카드로 매 달 똑같은 날에 자동으로 납부되는 결제 방법입니다.
정기결제 카드등록 - 결제페이지
결제 페이지와 마이닷홈 페이지에서의 정기결제 카드등록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카드가 등록된 이후에는 결제수단에서 등록된 카드를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기간을 선택해줍니다. (1개월 혹은 12개월)
[정기결제]를 클릭한 다음 [+]를 누르고 카드 별칭을 작성한 다음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정보를 모두 입력후 공인인증서 인증까지 거치면 정기결제 카드 등록과 함께 정기결제가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카드변경
닷홈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뒤,
[마이닷홈]-[정기결제 관리]에 접속하시어 변경하실 카드의 [주문내역]을 눌러주세요.
정기결제 주문 관리창이 나오며, 카드에 연결되어 있는 서비스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 다른 카드로 옮길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② 결제카드 변경 - 등록되어 있는 다른 정기결제 카드로 변경해z주는 버튼입니다.
장기결제 가이드 - 카드삭제
정기결제를 더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이용중이던 정기결제 카드에서 다른 정기결제 카드로 서비스를 옮긴 뒤에 기존 카드를 정리하고자 할때 정기결제 카드 삭제가 필요하며 정기결제 카드 삭제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닷홈 로그인 후 [마이닷홈]-[정기결제 관리]에 접속한 뒤 삭제할 카드의 [카드삭제] 버튼을 눌러줍니다.
사용자 확인 팝업에 닷홈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확인] 버튼을 누르면 카드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