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 웹메일 서비스 신청



베이직 웹메일 서비스 신청


베이직 웹메일 서비스의 경우 도메인이 있어야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만일, 도메인을 소유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아래 매뉴얼을 참고하셔서 도메인 구매 후 진행해줴요.

"도메인 서비스 등록 신청" 매뉴얼 바로가기 >




닷홈에 로그인하신 후 상단 메뉴 중 [웹메일]-[베이직 웹메일]을 클릭합니다.




닷홈의 웹메일은 무료 상품(설치비 별도) 1개, 유로상품 2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양 비교 후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시고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신청한 서비스가 맞는지 확인 먼저해주세요.


① 신청 서비스 정보


서비스
신청하시는 서비스 상품을 확인해주세요.
서비스 상세 정보
베이직 웹메일 서비스는 계정수 제한이 없습니다. (용량내 자유생성)
이용기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기간을 설정해주세요.
만료 예정일
해당 서비스의 만료 예정일을 확인해주세요.




아래 표를 참고하여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구매자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① 결제 수단 선택

바로 결제
신용카드를 등록해두고 결제 비밀번호만 입력해서 바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신용카드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안내된 계좌로 실시간 이체하는 방법입니다.
무통장 입금(가상 계좌)
안내된 가상 계좌에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② 구매자 정보 (계산서 관련 안내 아래 입력폼)

카드사와 연계되어 결제 내역을 안내해드리기 위한 정보이므로 정확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를 참고하여 베이직 웹메일과 연결할 도메인을 입력해주고 메일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① 도메인 정보 입력

닷홈에서 구매한 보유중인 도메인을 [도메인 선택] 목록 박스에서 설정하여 우측의 [중복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② 메일 정보 입력

메일 관리자 성명/기관메일을 이용하는 기관 이름 또는 메일의 관리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메일 관리자 이메일메일 관리자의 메일 계정으로 "postmaster@도메인 주소"로 고정되어있습니다. 
메일 관리자 비밀번호관리자 메일 계정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메일 관리자 비밀번호 확인관리자 메일 계정의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해주세요.





담당자, 계약자 정보를 입력하고 [다음단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담당자 정보

신청하신 웹메일 서비스를 관리하는 담당자의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계약자 정보

신청하신 서비스의 계약자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계약자가 개인의 경우 이름, 생년월일, 주소를 작성해 주시고, 
기관의 경우 기업/단체 이름, 사업자등록번호, 주소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우측 상단 목록 박스

마이닷홈에서 등록해 놓은 담당자, 계약자 정보가 있다면 선택하여 정보를 자동 입력합니다.
자주사용하는 담당자, 계약자 정보 등록은 아래 링크의 매뉴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정보 등록/수정" 매뉴얼 바로가기 >

"계약자 정보 등록/수정" 매뉴얼 바로가기 >


④ 다음단계

입력을 마쳤다면 ④[다음단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⑤ 견적서 출력

[견적서 출력] 버튼을 통해서 견적서를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신청정보 확인을 해주신 다음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결제창으로 넘어가줍니다.


① 신청 서비스 정보


서비스
신청하신 서비스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신청하신 서비스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연결 도메인
웹메일과 연결한 도메인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메일 관리자 이메일
웹메일에서 관리자 계정의 이메일로 "postmaster@도메인 주소" 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용 기간
신청하신 이용기간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만료 예정일
해당 서비스의 만료 예정일을 확인해주세요


 결제하기

 신청 서비스 정보를 다 확인하셨다면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견적서 출력

 [견적서 출력] 버튼을 통해서 견적서를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나오는 결제창으로 본인이 편한 결제 방법을 결정 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신청하신 서비스는  [마이닷홈]-[웹메일 관리]-[웹메일 목록]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닷홈 홈페이지